취미생활과 기타

[이벤트] 5월 한달동안 '위기주부의 미국서부여행과 LA생활' 블로그의 첫번째 감사이벤트를 합니다!

위기주부 2011. 5. 5. 04:03
반응형
지난 3년동안 위기주부의 블로그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처음으로 저도 이벤트라는 것을 마련했습니다...^^ 다른 파워블로그분들이 수시로 이벤트를 하는 것을 보며 저도 "뭐 해드릴게 없나..." 고민을 해왔었는데, 아래와 같이 네이버의 도움으로 마침내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둥~


지난주에 한국으로부터 소포로 받은 2010년 네이버 파워블로그 선정기념 선물박스입니다. (우편요금 4만7천원이 적혀있던 소포박스가 정말 감동적이었는데, 아쉽게도 그냥 버려서 사진이 없다는...) 이 멋진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좋은 말씀이 적혀있고, 그 아래에는...


화려한 양면칼라인쇄의 파워블로그 명함 300장과 명함케이스! 언제 날 잡아서 LA 한인타운에 나가서 명함을 돌리던지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이 멋진 크리스탈 기념패~ 이런 상패 받아보는게 얼마만인지... 흑흑~


마지막으로 이 이벤트를 가능하게 해준, 바로 NHN스토어 상품권 10만원입니다. 이렇게 3년 연속 네이버 파워블로그로 선정되어서 선물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 모두 다 지금 방문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라는 생각에 이 상품권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기로 한 것입니다.


★ 본 이벤트는 위기주부의 네이버 블로그에서만 참여가 가능하므로 여기를 클릭 ★


제가 고심끝에 NHN스토어에서 고른 이벤트 기본상품은 바로 위의 '네이버 캐주얼 모자'입니다. 당첨자들께서 흰색과 녹색 중에서 선택을 해서 주소를 알려주시면 배송을 해드립니다. (운송비, 제세공과금 등의 비용 전혀 없음. 혹시 다른 상품을 원하시면 동일금액 이내의 다른 상품으로도 선택이 가능함)


역시 이벤트를 하려고 하니까, 가장 어려운 문제는 어떻게 당첨자를 정할 것인가였는데, 고심에 고심을 거듭한 끝에 아래와 같이 5월 31일 자정까지 이벤트를 진행해서 총 5분을 선정하기로 하였습니다. 가장 먼저 모든 당첨자 5명은 위기주부의 이웃/서로이웃 중에서만 뽑으므로, 아직까지 이웃/서로이웃이 아닌 분은 지금 바로 이웃추가를 하시기 바랍니다.

덧글상 2명 : 5월 한달동안(5/1~5/31) 가장 많은 덧글을 달아주신 이웃 2분! 단, 공정을 기하기 위해서 포스팅과 무관한 내용의 덧글이나 Copy-Paste 느낌이 나는 덧글은 주최측의 판단에 따라 바로바로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참가상 3명 : 추첨으로 뽑는 참가상 이웃 3분으로 아래의 아주 쉬운 3가지 조건을 만족하시면 추첨자격이 됩니다.
 1. 네이버 로그인을 한 후, 본 이벤트 포스팅에 아무 말이나 적어서 덧글을 달아주세요~ 덧글 순번이 참가번호가 됩니다.
 2. 5월 동안에 포스팅되는 다른 여행기들에 최소 1회 이상의 덧글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3.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위기주부의 미국서부여행>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꼭 구독해주세요~

추첨은 5/31일 자정까지 본 포스팅에 덧글을 남겨주신 순서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객관적이고 공정하고 랜덤하게 3분을 뽑습니다.

이 포스팅에 달린 총 덧글의 수를 n이라고 하고, 6/1일 한국주식시장의 KOSPI 지수 종가가 a,bcd.xy 형태라고 하면, 예측불가능한 소숫점 이하 두자리 0.xy와 n을 곱한 숫자에 가장 가까운 순번 3명이 당첨자가 됩니다. (ex. 참가덧글 갯수가 n=153 이고, KOSPI 지수가 예를 들어 5/4일 종가인 2,180.64라면, 153x0.64=97.92 이므로 참가번호(=덧글순서) 97, 98, 99번이 당첨됨) 평소에 종합주가에 관심이 있다보니, 이런 방법을 생각하게 되었는데, 아주 객관적이고 공정하며 랜덤한 추첨방법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물론, 이웃/서로이웃 여부의 확인 및 이벤트 포스팅 이외의 다른 여행기에 덧글이 한개라도 있는지를 확인해서, 최종 당첨자로 결정이 되며, 덧글상과 중복이 되거나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주최측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서 차순위의 순번을 당첨자로 결정합니다.

또, 1회에 한하여 무료해외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므로, 한국밖에 계신 분들도 얼마든지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혹시나 당첨자 5분 중에서 해외에 계신 분이 2명 이상이 된다면... 그건 그 때 가서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더 말씀을 드리지만, 이웃/서로이웃 한정 이벤트입니다. 아직도 이웃추가를 안하신 분은 꼭 좌측의 메뉴바나 본문 위의 [이웃으로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자는 한국시간으로 6/2일 아침 9시전에 별도의 포스팅으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제 블로그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위기주부의 유튜브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