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대표적인 놀이공원인 유니버셜스튜디오 헐리우드(Universal Studios Hollywood)의 가장 비싼 입장권인 VIP익스피리언스(VIP Experience) 체험기의 마지막 3편으로 수상쇼 워터월드(WaterWorld)의 관람기를 소개한다.

공원 입구 오른쪽에 있는 워터월드(WaterWorld)의 공연장으로 들어가는 모습인데, VIP투어 참가자와 프론트오브라인(Front of Line) 입장권 소지자는 입구 오른쪽에 보이는 노란별을 따라서 뒷문으로 들어가면 무대 중앙의 지정석을 이용할 수 있다.

지난 5월의 평일 오후 3:30분 공연이었는데도, 관람석이 거의 꽉 찬 상태이다. 따라서 일반 입장권의 경우에는 좋은 자리를 잡기 위해서 쇼 시작 30분 이상 전에 입장을 해야 하는데, 이번에는 중앙 관람석 뒤쪽의 지정석에 쇼 시작 직전에 입장을 해서도 앉을 수가 있었다. (앞줄은 공연전에 물벼락을 맞게 되므로 일반석으로 되어 있음)

쇼 시작전에 3개로 나누어진 각각의 관중석에서 응원대결 등을 하면서, 진행자가 물을 뿌리는 모습이다. (워터월드 쇼의 상세한 내용 등이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클릭해서 3년전의 포스팅을 보시기 바람)

수상스키를 타고 쳐들어온 악당도 있고,

보트에서 기관총을 쏘는 악당들도 있다. 잠시 후 호버크래프트를 탄 악당두목이 등장해서 여주인공을 인질로 잡고는,

관람객들의 야유속에 골프연습을 하는 장면이 아주 재미있다.

이 때 제트스키를 타고 우리의 남자 주인공이 등장을 해주시고,

여주인공도 혼란을 틈타서 악당들로부터 탈출을 시도하는 모습이다.

주인공이 악당과 관람석 바로 앞에서 이렇게 리얼하게 싸우기도 하고,

또 높은 곳에서 물 속으로 떨어지기도 한다. 그리고, 멀리서 굉음이 울리며 이 쇼의 가장 유명한 장면이 등장을 하는데...

바로 무대 뒤쪽에서 날아온(사실은 발사된) 비행기가 폭발과 함께 물 위로 떨어지는 이 장면이다!

비행기가 줄에 매달리거나 그런 것이 아니라, 정말로 착륙하듯이 물 위로 그냥 떨어지기 때문에 아주 박진감이 있다.

마지막에 주인공과 악당두목이 무대 제일 높은 곳에 올라가서 격투를 벌이다가, 주인공이 데롱데롱 매달리는 위기의 순간에... 여주인공이 멀리서 악당두목에게 총(?)을 발사해서 악당두목은 화염에 휩싸인 상태로~

이렇게 추락을 하는 것으로 장렬한 최후를 맞이한다~

불붙은 악당두목이 불씨가 되어 기지의 연료탱크가 폭발을 하면서 불길에 휩싸이게 되고, 여주인공이 모는 보트에 남자 주인공이 올라타고 기지를 탈출하면서 쇼는 끝난다.

대규모의 폭발과 함께 약간의 불꽃놀이까지~ 배경이 된 동명의 영화 <WaterWorld>는 잊혀졌지만, 이 쇼는 유니버셜스튜디오 헐리우드를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꼭 봐야하는 필수코스로 추천을 해드린다.

남녀주인공과 악당두목, 또 다른 출연자들이 나와서 무대인사를 하는 모습인데, 악당두목이 항상 더 많은 박수를 받는 듯...^^

공연장을 나가는 모습인데, 악당두목이 또 여기까지 나와서 인사를 하거나 같이 사진을 찍어주는게 참 마음에 들었다.

P.S. LA지역 여행사 희망투어와 유니버셜스튜디오 헐리우드 협찬의 VIP익스피리언스 투어(자세한 소개는 여기를 클릭!)의 여행기는 이걸로 끝인데, 하나 추가로 소개할 것은 바로 이번주에 새로 오픈하는 어트랙션인 패스트앤퓨리어스-슈퍼차지드(Fast & Furious - Supercharged) 입니다.

현재 7편까지 제작이 된 영화 <분노의 질주> Fast & Furious 시리즈를 소재로 한 어트랙션으로, 여기 유니버셜 헐리우드의 스튜디오투어(Studio Tour) 코스에 추가된 프로그램이다.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요즘 LA지역에 방송되고 있는 TV광고를 소개해드리니 즐감하시기를 바랍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일반, Front of Line, VIP투어의 할인입장권 구매는 희망투어!




Posted by 위기주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