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5 3

지혜와 쥴리의 콜번콘서트밴드(The Colburn Concert Band) 두번째 지퍼홀(Zipper Hall) 연주회

약 4개월만에 똑같은 장소에서의 공연을 또 소개하려니, 약간 신선감이 떨어지는 것 같다~^^ (2월 공연 포스팅은 여기를 클릭) 지혜와 쥴리가 밴드공연을 한 곳은... 저 유명한 월트디즈니 콘서트홀(Walt Disney Concert Hall)을 대각선으로 바라보는 위치의 여기 전문음악대학인 콜번스쿨(The Colburn School)의 공연장이었다. (구글맵으로 지도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이제는 아주 익숙한 느낌의 '지퍼홀'~ 즉, Herbert Zipper Concert Hall의 공연 시작전 무대의 모습이다. 자리에 앉아서 두리번두리번 엄마아빠를 찾고있는 지혜~ 그런데, 우리보다도 옆에 앉은 학교 음악선생님을 발견하고 아주 기뻐했다. 중학생들로 구성된 콜번콘서트밴드(The Colburn Conc..

[안내] 캠핑카USA 스페셜 이벤트! 미국 대륙횡단 14박15일 캠핑카 투어 (시카고→로스앤젤레스)

작년 추수감사절 위기주부 가족의 데스밸리 여행(클릭!)에 캠핑카를 협찬해주셨던 캠핑카USA(http://www.CampingCarUSA.com)에서 2014년 여름에 창업 4주년을 맞아서 2차례의 미국 대륙횡단 14박15일 캠핑카 투어 상품을 아래와 같이 마렸했다고 합니다. 여기 맨 아래까지 모두 읽으신 분은 분명히 관심이 있으신 분이니까,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캠핑카USA로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캠핑카 투어에 관한 의견이나 간단한 질문은 아래 덧글로 남겨주셔도 됨) 위기주부도 언젠가는 캠핑카를 몰고 미국 대륙횡단을 하는 것이 꿈이랍니다~^^ P.S. 캠핑카USA에서 대륙횡단 상품을 캠핑카 투어가 아니라 아래와 같은 '캠핑카 렌트' 형태로도 판매가능하다고 합니다. - 캠핑카 렌탈가격 : 2014년..

칼스배드 빌리지(Carlsbad Village)와 파크하얏트 아비아라리조트(Park Hyatt Aviara Resort) 1박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와 샌디에고(San Diego)를 잇는 5번 프리웨이 중간에 있는 바닷가 도시인 칼스배드(Carlsbad)는 레고랜드(Legoland)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지난 주 우리 가족의 칼스배드 1박2일 여행의 목적은 '휴식'이었기 때문에, 그냥 가볍게 칼스배드 다운타운만 둘러보고 호텔로 가기로 했다. 칼스배드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는 '칼스배드 빌리지(Carlsbad Village)'라고 부르는 곳이었다. (구글맵으로 지도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5번 프리웨이에서 Carlsbad Village Dr 표지판을 보고 나오면 되는데, 여기 사거리에서 만나는 State St를 따라서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모여있다. 지혜는 여기 골동품가게와 헌책방에서 각각 하나씩, 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