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과 기타

[안내] 캠핑카USA 스페셜 이벤트! 미국 대륙횡단 14박15일 캠핑카 투어 (시카고→로스앤젤레스)

위기주부 2014. 5. 8. 06:37
반응형

작년 추수감사절 위기주부 가족의 데스밸리 여행(클릭!)에 캠핑카를 협찬해주셨던 캠핑카USA(http://www.CampingCarUSA.com)에서 2014년 여름에 창업 4주년을 맞아서 2차례의 미국 대륙횡단 14박15일 캠핑카 투어 상품을 아래와 같이 마렸했다고 합니다.




여기 맨 아래까지 모두 읽으신 분은 분명히 관심이 있으신 분이니까, 문의나 상담을 원하시면 캠핑카USA로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캠핑카 투어에 관한 의견이나 간단한 질문은 아래 덧글로 남겨주셔도 됨) 위기주부도 언젠가는 캠핑카를 몰고 미국 대륙횡단을 하는 것이 꿈이랍니다~^^



P.S. 캠핑카USA에서 대륙횡단 상품을 캠핑카 투어가 아니라 아래와 같은 '캠핑카 렌트' 형태로도 판매가능하다고 합니다.

- 캠핑카 렌탈가격 : 2014년형 캠핑카를 6개월전에 예약해놨기 때문에, 지금 해당기간만큼 렌트하는 경우보다 30% 저렴함
- 여행일정 확정 : 14박15일의 대륙횡단 일정이 캠핑카 여행전문가에 의해 시간대별로 짜여져 있어서, 따라하시기만 하면 됨
- 캠핑장 예약완료 : 미국 국립공원과 유명한 전용 캠핑장들을 6개월전에 예약을 마쳐서, 성수기에 예약불편없이 이용 가능

렌트 상품으로 대륙횡단 프로그램에 참가하시려면 6/6일에 시카고에 도착해서 캠핑카를 픽업하시고, 전체 14박15일 캠핑카 대륙횡단 투어일정을 함께 하신 후에, 6/23일에 샌프란시스코의 지정된 장소에 캠핑카를 스스로 반납하시면 됩니다.

14박15일 대륙횡단 비용은 렌트비, 보험료, 그리고 캠핑장 이용료를 포함해서 $4,999로, 최대 5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트 상품이므로 식비와 캠핑카 주유비 등은 본인 부담이며, 침구류와 식기 등 일체의 캠핑용품도 직접 준비)

이상과 같은 렌트 형태로 14박15일 미국 캠핑카 대륙횡단에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캠핑카USA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위기주부의 유튜브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