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과 기타/미국에 관한 도움말

라스베가스 호텔과 쇼를 20%할인 예약하는 방법: 코스트코에서 파는 베가스닷컴(VEGAS.com) 상품권

위기주부 2010. 11. 4. 08:55
반응형
미국 라스베가스(Las Vegas)는 여기 사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미서부로 여행을 오시는 분들도 꼭 들리는 여행지입니다. 이제는 카지노에서 게임을 하는 것 보다도, 수 많은 호텔과 화려한 쇼(show)를 구경할 수 있는 가족 관광지가 된 지 오래인데, 이 라스베가스의 호텔과 쇼를 일반적인 가격보다도 20% 싸게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여기에 소개해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의 대형 회원제 할인매장인 코스트코(Costco)에 가면, 여러가지 '종이판대기'를 박스채로 파렛트에 올려 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가의 물건이나 작은 물건을 계산대 밖에서 직원이 직접 교환해주기 위한 방법인데, 사진처럼 의외로 많은 상품권들이 판매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중에서 바로 이 빨간색 베가스닷컴(VEGAS.com) 상품권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적혀 있는 것처럼 $100이 충전된 기프트카드(gift card)를 코스트코에서 $79.99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놈으로 잘 골라서(^^), 종이판대기를 하나 뽑아서 카트에 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고 나온 다음에, 종이판대기를 들고 여기 'MERCHANDISE PICK UP'으로 와서 영수증과 함께 직원에게 주면, 실제 상품권을 내어 줍니다. (종이판대기는 직원이 가져 갑니다. 기념으로 달라고 해도... 당연히 안줍니다...^^)

참고로, 벽에 붙어있는 것처럼 헬스클럽 회원권과 하얏트 호텔을 비롯해, 영화표와 많은 레스토랑의 상품권을 살 수 있고, 시즌이 되면, 디즈니랜드, 유니버셜스튜디오, 샌디에고 씨월드의 입장권들도 다양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상품권은 이렇게 플라스틱카드를 종이에 끼워서 줍니다. (라스베가스 야경이 멋있기는 한데, 좀 오래된 사진이네요~) 마그네틱이나 IC는 아니고, 카드 뒷면에 있는 16자리의 숫자를 아래 VEGAS.com 홈페이지에서 결재할 때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스베가스 공식 사이트라고 하는 베가스닷컴(VEGAS.com)에서는 라스베가스에 있는 대부분의 호텔과 쇼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기의 가격이 각 호텔 홈페이지에서 방이나 쇼를 예약하는 가격이나, 다른 예약 전문사이트에서 예약하는 가격과 대부분이 거의 똑같습니다. 따라서, 그냥 인터넷으로 예약하는 것보다 항상 20% 싸게 예약하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결재하고 남은 금액은 다음에 사용할 수 있고, 상품권으로 모자라는 금액은 일반 신용카드로 결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도 같은 상품권을 인터넷으로 팔지만, 할인없이 상품권의 액면 가격 그대로 판매를 함)

한국의 코스트코 회원카드로도 미국 코스트코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까, 회원이시면 미국에 오셔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셔도 되고, 16자리 번호만 알면 되니까, 미국에 계신분께 구매를 부탁해서 번호만 알려달라고 하면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몇달전에 저희는 $100 카드를 사서 호텔 예약하고, 아직 $50쯤 남아있는데... 언제 또 한 번 주말에 라스베가스나 땡겨야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위기주부의 유튜브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