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으로 바닷가로/하와이

[하와이] 중국인모자(Chinaman's Hat) 섬이 보이는 오아후 북동쪽 바닷가의 쿠알로아(Kualoa) 공원

위기주부 2011. 9. 9. 05:42
반응형
다이아몬드는 없는 다이아몬드헤드(Diamond Head)를 구경하고는 우리는 다시 서쪽으로 차를 돌려서, 원래 처음에 가려고 했던 북동쪽 바닷가를 향해서 산맥을 넘기로 했다.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61번 도로, 팔리(Pali) 하이웨이를 타고 산맥을 넘고있다. 눈 앞에는 정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나 영화에나 나올법한 열대의 산맥이 버티고 서있다.


산맥을 넘어서 카일루아(Kailua) 쪽으로 내려오면 와이키키와는 다른 옥색의 바닷가가 펼쳐지는데, 이 바다에는 내일 몸을 담구기로 하고 해안을 따라 계속 북쪽으로 달렸다.


바다쪽으로 툭 튀어 나와있는 저 카하나밸리(Kahana Valley)의 톱니같은 산의 아래가 우리의 첫번째 목적지이다.


"자기야~ 나 잡아봐라~"라고 일본어로 말하는 신혼부부로 추측되는 커플이 뛰어다니고 있는 이 곳은 쿠알로아(Kualoa) 공원이다. (구글맵으로 지도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넓은 잔디밭에 우뚝 선 야자수들과 옥색의 바다 위에 떠있는 '중국인모자(Chinaman's Hat)'라 불리는 모콜리이(Mokoli'i) 섬이 이국적인 열대의 풍경을 만들고 있는 곳이었다.


저 멀리 바닷가의 집들을 당겨서 찍고는 광각렌즈를 가지러 주차장으로 다시 뛰어갔다.


바닷바람에 날리는 야자수 아래의 피크닉 테이블 위에 앉아있는 나는 이 풍경에 걸맞게 위아래 모두 하얀색으로~^^


평생을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자란 고독한 야자수... 크하~ 그림이다!


낼름 내민 지혜의 혓바닥도 바닷바람에 날렸나...?


이 곳이 더 멋진 이유는 야자수들 뒤로 보이는 카하나밸리의 깍아지른 녹색의 절벽이 병풍처럼 우뚝 서있기 때문이었다.


바닷물에 담근 발을 씻고있는 아내와 지혜... 비뚤어진 중국인모자섬아, 안녕~ 짜이찌엔~


마지막으로 오아후 섬에서 우리의 발이 되어주었던 렌트카인 빨간색 닛산 버사(Versa)도 한 컷 올려준다. 마음같아서는 머스탱 오픈카를 빌리고 싶었지만...ㅋㅋㅋ 자~ 이제 저 산 아래에 있는 쿠알로아랜치(Kualoa Ranch)로 다시 출발!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체 하와이여행의 일정과 다른 세부 여행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위기주부의 유튜브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