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테마파크/디즈니랜드

여주인공들이 만화랑 똑같은 디즈니랜드 퍼래이드

위기주부 2010. 11. 2. 00:44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떡볶이도 '원조(元祖)'가 있는데 하물며 디즈니랜드가 원조가 없겠는가? 물론 디즈니社가 참여해서 만든 다른 전세계 디즈니랜드(도쿄, 홍콩, 파리)가 '아류(亞流)'라는 말은 절대 아니지만, 그래도 제일 먼저 생긴 이 곳 - 'LA 디즈니랜드'가 따지자면 원조가 되는 셈이다. 다른 어떤 놀이동산이 아무리 크고 화려하게 만들더라도 절대로 디즈니랜드의 명성을 따라 올 수 없는 이유는 다름아니라, 바로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수 많은 친근한 디즈니 만화주인공들에게 있다. 미키마우스와 백설공주부터 물고기 니모까지 이들은 절대로 디즈니랜드를 떠나서 다른 놀이동산에서 볼 수가 없다. 이러한 이유로 여기 '원조 디즈니랜드'에서 보는 디즈니 만화주인공들이 나오는 퍼래이드는 내가 지금 모든 어린이들이 꿈꾸는 '바로 그 곳'에 있다는 것을 가장 잘 느끼게 해준다.

이 퍼래이드의 이름은 정확히 <Walt Disney's Parade of Dreams>로 오후 3:30과 6:30에 두 번 하는데, 퍼래이드 내용은 똑같고 행진하는 방향만 바뀐다. 먼저 3:30에 북쪽에서 남쪽으로 행진하고, 다음에 6:30에는 반대 방향이기 때문에, 미리 구경할 자리를 잡을 때 이 점을 고려하면 더 잘 볼 수가 있다. 이 퍼래이드의 등장 인물들은 바로 디즈니 만화영화의 주인공들인데, 이번에는 차례로 보면 팅커벨(피터팬은 안 나옴), 미녀와 야수, 피노키오, 인어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라이온킹, 그리고 백설공주와 신데렐라 정도였다. 예전에는 알라딘의 쟈스민 공주도 나왔었는데, 약간씩은 등장 인물들이 바뀌는 것 같다. 먼저 아래의 사진들 및 비디오(클릭!)로 대강 감상해 보기 바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우리의 퍼래이드 여주인공들을 만화 속의 캐릭터와 비교해보자! 이 곳이 괜히 '원조'가 아니라는 것을 정말 느낄 수 있다. 복장이야 당연히 똑같이 만들면 되지만, 얼굴형과 표정으로 주는 이미지가 정말 똑같다. 자~ 한 명씩 뜯어봅시다... (전세계의 다른 디즈니랜드를 가보지는 않아서, 홍콩이나 도쿄의 퍼래이드에서도 이렇게 닮은 여주인공들이 나오는지는 모르겠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일 먼저 등장하는 팅커벨은 귀여운 몸짓과 장난꾸러기같은 표정 연기가 만화속의 주인공과 똑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녀'가 나이가 좀 많아 보이는 것이 약간 흠이다. 사실은 '야수'가 훨씬 더 많이 닮았죠? (당연한 소리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화주인공과 등장여성을 비교하는 이 블로그를 써야 겠다고 생각하게 만든 인어공주의 사진이다. 정말 똑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화의 앨리스는 어린이인데, 상업적 퍼래이드에 어린이를 쓸 수는 없었나보다. 너무 터프한 앨리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퍼래이드에서 나이가 많다고 생각했는데, 만화 주인공을 찾아 보니까 원래 연세가 좀 되어 보이는 얼굴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설공주는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별로 안 이뻐 보인다. 중요한 것은 딱 만화주인공처럼 안이쁘다는 것이다.

여러분 생각에는 누가 제일 많이 닮은 것 같은가요? 덧글로 달아주시면 결과를 정리해서 추가해 보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위기주부의 유튜브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