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과 아울렛

로스앤젤레스 관광기념품 가게들과 많은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유니버셜시티워크(Universal CityWalk)

위기주부 2011. 9. 23. 09:23
반응형
LA 다운타운과 코리아타운에서 가장 가까운 테마파크인 유니버셜스튜디오 헐리우드(Universal Studios Hollywood) 정문앞에는 각종 기념품가게들과 레스토랑, 극장이 모여있는 쇼핑몰이 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정문의 이 지구본 왼쪽 뒤로 죠스의 등지느러미가 보이는 쪽이 유니버셜시티워크(Universal CityWalk) 쇼핑거리이다. (구글맵으로 지도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거리 입구 왼쪽의 가게는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직접 운영하는 기념품가게인 듯...


이 가게 안에는 테마파크내에서 파는 인기있는 기념품들은 거의 다 있기 때문에, 공원이 일찍 문을 닫아서 기념품을 못 사신 분이라면 여기를 이용하시면 되겠다.


건물에 쳐박혀있는 우주선... 영화를 테마로 한 놀이공원앞에 있는 거리이다 보니, 이렇게 영화와 관련된 재미있는 장식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걷는 것이 심심하지 않다.


그리고 눈에 띄는 것은 다저스 클럽하우스(Dodgers Clubhouse)로 메이저리그 LA다저스의 모든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곳인데, 가격은 만만하지가 않다.


이번에는 핑크색 캐딜락이 벤앤제리(Ben & Jerry's) 아이스크림 가게를 뚫고 나오고 있다...^^


유니버셜스튜디오와 LA관광 기념품들 뿐만이 아니라 별의별 물건들이 엄청나게 많은 곳인데, 갈 때마다 큰 가게를 구경만 해도 시간이 금방 가는 곳이다.


미국의 유명 관광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벽에 붙이는 자석들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념품가게이다. 물론, 신기한 장난감들과 다른 물건들도 같이 팔기는 한다.


기념품 가게들을 지나오면 철골돔이 씌워져 있는 CITYLOFT라는 공간이 나오는데, 여기서부터는 각종 레스토랑들이 많이 모여있다.


부바검프(Bubba Gump) 새우요리점의 간판과 벽에 매달려 있는 파란 킹콩~


입체모형이 아니라 판대기에 그려놓은 것이라서 좀 부실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매달려 있는 건물에 씌여진 CITYWALK라는 네온사인과 함께 이 곳을 대표하는 녀석이다.


거리의 색소폰 연주자도 있고, 그런데... "요즘 머리는 감고 다니냐?"


계속 걸어가면 무대까지 있는 넓은 광장이 나오고, 그 옆으로는 AMC 멀티플렉스 극장이 있는데, 상영작의 현란한 간판이 없는 항상 '클래식한' 미국의 극장 입구의 모습이다.


건너편에 있는 하드락(Hard Rock) 카페 입구의 엄청나게 큰 전자기타~ 실제로 소리가 나면 재미있을 듯...^^


무대에서는 어떤 사람들이 공연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보통 저녁시간에 멋진 조명과 함께 무료공연을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유니버셜스튜디오에 왔다면 여기 시티워크(CityWalk)도 꼭 찬찬히 둘러보시기를 바란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위기주부의 유튜브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