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테마파크/캘리포니아어드벤쳐

최신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총출동! 캘리포니아 어드벤쳐의 픽사플레이 퍼래이드(Pixar Play Parade)

위기주부 2013. 1. 25. 03:32
반응형

디즈니랜드에는 고전 만화의 주인공들 - 특히 많은 공주(princess)들이 등장하는 퍼래이드가 있다면, 그 맞은편의 캘리포니아 어드벤쳐(California Adventure)에는 최신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픽사플레이 퍼래이드(Pixar Play Parade)가 있다. (지도는 여기를 클릭)

퍼래이드의 행렬 맨 앞은 다른 두 몬스터의 호위를 받으면서 지휘봉을 빙글빙글 돌리며 등장하는 <몬스터주식회사>의 CDA No.1 로즈(Roz) 여사님이다.

그리고, 파란색의 커다란 설리(Sulley)가 퍼래이드의 제목이 씌여진 차량을 몰고 등장을 한다. 그런데, 설리의 단짝친구인 마이크(Mike)는 어디 있지?

이렇게 차량 뒤에 앉아있다. 마이크를 들고 있는 외눈박이 괴물, 마이크 와조스키(Mike Wazoski)...^^

그 다음 행렬은 <인크레더블>의 주인공들인데, 앞쪽에 인크레더블(Mr. Incredible), 일래스티걸(Elastigirl), 프로즌(Frozone)이 등장을 하고, 그 뒤에 신드롬의 로봇팔에 올라탄 잭잭(Jack-Jack)과 맨 뒤에 바이올렛(Violet)의 포스쉴드(force shield)가 보인다. 주인공 가족들 중에서 대쉬(Dash)만 안보이는데, 아마도 너무 빨리 뛰어다니고 있어서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나 보다~ ㅋㅋㅋ

신드롬의 로봇팔 위에 앉아있는 귀여운 잭잭도 까만 마스크를 눈에 붙이고 있다.

인크레더블 행렬의 맨 뒤에는 이렇게 '양발 스카이콩콩'을 신은 남성들이 높이 점프하는 묘기를 보여준다.

<니모를 찾아서>에 등장하는 녹색바다거북(Green Sea Turtle) 부자가 그 다음 차량행렬이었다.

영화가 진행되면서 '단기기억상실증(short-term memory loss)'을 극복하는 중요한 조연인 도리(Dory)의 모습이다. 이렇게 물고기들은 사람들이 들고 조종을 하는데, 눈도 깜박이고 꼬리도 흔드는 등 아주 사실적이다. 애석하게도 니모(Nemo)의 사진은 너무 흔들려서 생략...

니모의 어항속 친구중의 한 명인 블로트(Bloat)인데, 복어(pufferfish)의 특성을 살려서 몸통이 좁아졌다가 저렇게 우산을 편 것처럼 활짝 펴지는 것이 재미있다.

마지막 행렬은 <토이스토리>의 주인공 들이 등장한다. 참고로, 4년전의 똑같은 Pixar Play Parade 포스팅(여기를 클릭)을 보면 <라따뚜이>와 <벅스라이프>의 캐릭터들도 등장을 하고, 행렬의 맨앞과 맨뒤는 <Cars>의 주인공 자동차들이 나왔었다. 아마도 그때그때 퍼래이드의 등장 캐릭터에 약간씩 변화가 있나보다.

비행접시를 타고 등장하는 피자행성(Pizza Planet)에서 온 세눈박이 외계인들...^^

그리고 돼지저금통 햄(Hamm)이 이끄는 마지막 차량에 토이스토리의 주요 캐릭터들이 '사람' 카우보이/카우걸 3명과 함께 탑승해서 등장을 한다.

권총대신 물총을 쏘는 카우보이 우디(Woody)... 이 퍼래이드에서는 등장하는 여러 차량과 캐릭터가 물총을 관객들을 향해서 쏘므로, 사진이나 비디오를 찍을 때 약간 주의해야 한다.

이 마지막 행렬이 지나가기 전부터 이렇게 다 지나갈 때까지는 길가에 조명이 매달린 가로등에서 비눗방울이 마구 뿜어져 나와서 더욱 분위기가 고조된다. 퍼래이드의 시작 지점에서 다 본 우리는 벅스랜드(a bug's land)를 가로질러서 카스랜드(Cars Land)로 갔는데,

테마파크의 정문쪽으로 빙 돌아서 지나가고 있는 퍼래이드 행렬의 뒷부분을 또 만났다. 우주선을 타고 비눗방울 속을 날며 손을 흔들어주고 있는 스페이스레인저, 버즈라이트이어(Buzz Lightyear)의 늠름한 모습~^^

4년전 퍼래이드에서는 저 공룡인형, 렉스(Rex)가 물고 있는 철봉에 진짜 사람이 매달려서 빙글빙글 돌기도 했었다.

쏟아지는 비눗방울 속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에게 손을 흔드는 사람들... 저 무등을 탄 꼬마는 아마 TV 속에서 본 '카우보이 우디'가 진짜로 지금 지나가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역시 아빠의 어깨위에 올라가 퍼래이드를 보고 있는 딸아이의 모습인데, 아빠와 딸 중에서 누가 지금 더 행복할까? ^^

퍼래이드의 꽁무니를 뒤따르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픽사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Pixar Play Parade의 행렬이 파라다이스피어(Paradise Pier)의 호숫가를 따라서, 캘리포니아의 석양속으로 멀어져가고 있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위기주부의 유튜브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