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테마파크/디즈니랜드

미국 로스앤젤레스 디즈니랜드 불꽃놀이 동영상

위기주부 2010. 11. 2. 01:3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번에 올린 '디즈니랜드 불꽃놀이 사진 80장의 슬라이드쇼'에 이어서, 이번에는 약속대로 동영상이다. 딸아이의 맥북(MacBook)에 깔려 있는 비디오편집 프로그램인 iMovieHD를 이용해서, DV에 녹화한 불꽃놀이를 2개로 나누었다. (해상도는 500x375로 딱 맞추었는데, 파일 크기 100MB 제한 때문에 프레임을 12f/s로 해서 약간 화면이 부드럽지가 않음)

처음에는 디즈니랜드에서 불꽃놀이 사진만 찍을려고 계획을 했으나, 자리가 너무 좋아서 아내가 비디오도 찍었는데, 약간 흔들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잘 찍혔다. (제일 앞쪽에 앉아서 웅장한 불꽃놀이의 전체 모습이 한꺼번에 화면에 잘 안나옴...T_T) 불꽃놀이 내내 아주 큰 소리로 계속 감탄사를 지르는 목소리는, 우리 뒤의 VIP석에 앉아 있던 외국인(?) 꼬마의 목소리다. 총 16분 정도 진행이 되는데, 두 개의 동영상으로 나누어 올리니까 시간 여유를 가지고 '즐감'하시기 바란다.






지난 2월에 디즈니랜드에 갔을때, 이 불꽃놀이 시작하기 전에는 우리 옆에서 막 웃고 떠들던 일본 여학생 4명이 불꽃놀이가 끝나자 서로 부둥켜안고 엉엉 울었다... (도쿄 디즈니랜드의 불꽃놀이는 여기하고는 많이 다른가?) 여하튼 '마음을 열고' 보면, 나도 직접 볼 때마다 제법 감동을 받는다! 나의, 우리 가족의 '꿈'은 정말 이루어 질까? ^^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위기주부의 유튜브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